천사맘888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4
가장 좋아하는 채소 파프리카입니다.
월남쌈 만들 때 색깔별로 꼭 넣어서 먹어요.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좋아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네요.
빨강, 노랑, 주황 색감이 다양해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비타민이 풍부해 건강식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