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25
토마토 스파게티는 기본에 충실한 느낌의 메뉴였어요. 면 위에 넉넉하게 올라간 토마토소스가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소스 안에는 양파와 버섯, 피망 같은 채소가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이 단조롭지 않았고, 면과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