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산적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6
오늘은 ㅊ아침으로 언니가 산적을조금 먹고있길래 옆에서 한입 빼앗아서 먹어주엇습니다 산적의 맛이 매우 짠 편이긴 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밥이랑 먹어주니까 간이 어느정도로 맞아서 맛있게 냠냠먹어주었습니다
고기는 언제먹어도 맛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