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똥이꾸농이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똥이꾸농이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똥이꾸농이
리뷰13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7
오늘은 저녁으로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를 해 먹어 보았습니다.
달달 볶기 위해 불을 올린 프라이팬에 양파와 새우 토마토 소스를 넣고 잘 익혀 줍니다.
그 사이 면을 2인분 끓는 물에 4분 삶아 준 후 같이 넣고 1분 정도 익히면 완성!
다들 맛저 하세용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