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3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7
소시지는 먹을때마다 어린시절이 생갇나는 음식이다 어릴때 소시지에 계란을묻혀 지진다음 도시락을 싸가면 부자가 된 기분이었다 그시절엔 아주 귀한 은식중 하나였다. 분홍색 소시지에 노란 계란물을 묻혀 후라이팬에 구우면 색깔도 참 고왔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