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엄니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엄니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엄니
리뷰1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7
가끔 속이 편하게 첫끼는 누룽지를 끓여 밥을 먹는다
밥이 술술 넘어가는것도 있고 숭늉으로 입가심하는게 좋아 끓여먹곤 한다
별다른 반찬없이 그냥 김치와 먹거나 젓갈만으로 먹을 수 있어 차리기 간편하다 시판용 누룽지는 밥이 너무 퍼져 선호하지않고 직접 밥을 눌러 만들어 먹는게 더 맛이 좋아 귀찮지만 그렇게 해놓는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