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UL:)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EUL:)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UL:)
리뷰1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7
아침에 너무 배가 고파서먹음 안되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버터와플 먹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달달하고 좋다! 씹는맛도 있고!
#일반식 #아침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SEUL:)
리뷰102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