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9
오늘은 브로콜리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싱싱한 브로콜리를 손질하여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식혀 놓고 로메인과 키다리 파프리카와 양파. 치즈. 브로콜리를 주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올리브유와 발사믹을 뿌려서 먹으니 고소하고 새콤 달콤 짭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브로콜리도 샐러드로 만들어 먹으니 새로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