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돌고돌아 먹게 되는 토마토 스파게티가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다
날씨가 너무 너무 환상적으로 좋아요
한낮에는 완연한 봄 이에요
꽃도 예쁘게 피기 시작하고 온통 초록초록으로 변하고 있어요
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산책 전에 먹어야해요
오뚜기 시판 소스에 면 삶아서 볶음 양파 넣고
칼로리 걱정 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