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30
집에서 배고플때 다이어트 할때 종종 오이,파프리카,샐러리를 먹고있는데 노란파프리카 가 파프리카 중에선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아삭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다른 색 파프리카 보다 쓴맛이 거의 없고 과일처럼 은은하게 단맛이 올라와서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