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각대장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각대장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각대장
리뷰29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1
머우잎 팔길래 사왔어요
살짝 쪄서 먹으니 쌉싸름한게 참 맛있네요
봄에는 나물들이 다 맛있는거 같아요
찐 머우잎에 밥을 싸고 양념장 맛있게 만들어 넣어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된장도 좋고 고추장,쌈장,달래장도 기가막힙니다
나이드니 쓴맛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