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01
저녁으로 토마토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팬에 가지를 먹기좋게 잘라서 한번구워주고 올리브오일에 편썬마늘 양파넣고 볶다가 가지넣고 참치캔하나를 따서 볶다가 화이트와인을 부어 비린내를 날려버린후에 시판토마토소스를 넣고 8분삶은 스파게티면을넣고 잘 섞으면 맛있는 가지참치토마토 파스타가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