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파프리카 피클을 처음 먹어보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으면서도 새콤달콤한 절임물이 속까지 잘 배어 있어 입맛을 돋우기에 정말 최고네요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메인 요리의 맛을 깔끔하고 개운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아주 톡톡히 해냅니다 씹을수록 파프리카 특유의 향긋한 풍미와 채소 자체의 달큰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게 참 매력적이네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