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2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사람2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사람2
리뷰5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고는 하지만 맹물 들이키기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차를 마실수도 있겠지만 호불호가 있는지라... 제가 생각해낸것은 뜨거운 물에 누룽지 한 조각 띄우는 것입니다. 은은하니 풍기는 구수한 누룽지향이 그 어떤 차향보다 좋고 물 마실때의 목넘김도 한 결 수월하답니다. 어느정도 우려먹고나면 딱딱한 누룽지가 부드럽게 풀어져 건더기를 건져먹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