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성수동905 칠리깐풍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4.05
주말에 밥 하기 싫어서 중국집에 갔습니다. 항상 탕수육만 시켰는데, 오늘은 깐풍기를 시켜보았어요. 요리는 가격이 비싸서 항상 단품만 먹었었는데.. 깐풍기가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이 잘 베어 있었어요. 양념이 너무 많아서 남기니까 조금 아까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g)
275kcal
성수동905칠리깐풍기
4.8(리뷰 18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