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솔마을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5
고소한 계란과 팽이버섯의 은은한 향이 잘 어우러짐
팽이버섯 특유의 아삭한 식감이 씹는 재미를 더해줌
조리법이 간단해 집에서 부담 없이 만들기 좋음
기름에 부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매력적임
간장이나 초간장에 찍어 먹으면 풍미가 한층 살아남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가볍게 즐기기 좋은 반찬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9kcal
솔마을팽이버섯
4.9(리뷰 35개)
·식단기록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