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째라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째라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째라
리뷰101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신선한 샐러드와 따뜻한 빵이 함께 나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식감이 풍부하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살아 있습니다. 다른 요리들과 곁들여 먹기에도 좋고, 부담 없는 한 끼로 추천드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