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6
오독오독하고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재미있어 여러 요리에 감초처럼 들어갑니다. 된장찌개에 넣으면 국물을 머금어 맛이 풍성해지고, 고기와 함께 살짝 구워내면 고소함이 배가 되네요. 잘게 썰어서 볶음밥이나 국에 넣기에도 참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