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무도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무도
리뷰3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6
돼지고기 함량이 높은 소시지는 쫀득하고 정말 맛있어요
주말에 장 보다 세일품목이라 살펴보다가 다른 제품보다 돼지고기 함량이 많이 높길래 구매했는데 정말 잘 산것 같아요
보통 구워먹기도 하는데 오늘은 물에 살짝 데쳐 먹었는데 기름지지 않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