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딜라이트프로젝트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6
오늘 간식 고구마칩 과자 입니다ㅋ
고구마를 좋아하는데다가 무뚝뚝 과자 라인 특유의 두꺼운 오독바작한 식감도 넘 중독성 있어서 한봉지 순삭해쏘요 고구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 마냥 좋아하실 것 같진 않아요 약간 기름진맛이 꽤 나는 편이라?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50g)
230kcal
딜라이트프로젝트고구마칩
4.8(리뷰 4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