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6
팽이버섯 샀어요. 요즘 팽이버섯이 싸서 부담이 없네요. 삼겹살 구울 때 나온 고기 기름에 튀기듯이 바짝 구우니 정말 맛있어요. 팽이버섯은 쫄깃한 식감 덕분에 각종 찌개에 넣어도 맛있고 모든 볶음 요리, 튀김 요리 다 맛있어요. 자주 사는 식재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