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세븐일레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6
소고기 전문집에가서 기본 반찬으로 나온 상추 샐러드입니다. 고춧가루 양념에 버무려서 나오네요. 상추가 푹 죽지는 않고 숨이 살아 있는 상태라서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양념 자체도 좋아서 리필 많이 해서 먹고 왔습니다 소고기 느끼할 때 먹으면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00kcal
세븐일레븐샐러드
4.8(리뷰 9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