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머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7
머위 살짝 데쳐서 무침으로 먹었어요. 씁쓰름한 맛과 향이 있는 머위는 큰 잎으로는 쌈을 싸서 먹는데 어리고 작은 잎은 무침으로 먹으면 입맛 없을때 두공기는 먹게 하는 밥맛을 돌아오게 하는 매력을 지녔어요. 향과 맛이 데쳐도 그대로 남아서 호불호는 갈리지만 저는 너무 좋아하는 무침이에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