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07
든든한 보리건빵입니다. 건빵은 빵인가요? 과자인가요? ㅎㅎ 뭔들 맛있으면 그만이지요. 건빵하나면 출출할때 간식으로 최고에요. 작은 봉투인데요. 작은사이즈의 칼로리가 299칼로리입니다. 보리건빵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