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머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8
제철 머위나물을 살짝 데쳐서 먹어보니 쌉싸름한 특유의 향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매력적이네요. 식감도 질기지 않고 아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혀서 아주 좋습니다. 입맛 없을 때 밥반찬으로 먹기 딱이고,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