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18
이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이 제로로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맛있는 모든 고칼로리 음식이 마이너스 칼로리라면? ㅋㅋ 이런 상상하며 아이스크림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