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선화이지요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선화이지요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선화이지요
리뷰60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8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일품인 파프리카는 비타민의 보석이라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합니다. 기름에 살짝 볶아 먹으면 비타민 A 흡수율이 높아져 건강에도 아주 좋죠. 알록달록한 색감 덕분에 샐러드나 볶음 요리에 넣으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채소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