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10 작성일자 25.09.25
하리보 젤리 간식으로 먹었어요
쫄깃하고 맛도 다양하게 들어있어
맛이 좋네요 젤리는 하리보가 젤
나은거 같아요 식감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