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8
숯불의 은은한 열기로 서서히 익어가는 고기와 커다란 버섯의 모습이 참 운치 있었습니다.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답게 고기 겉면에는 숯불 향이 진하게 배어 있어 풍미가 남달랐고, 두툼한 고기의 쫄깃한 식감은 실내에서 먹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어요. 시원한 밤공기를 마시며 정성껏 구운 음식을 나누어 먹으니 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낀 기분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