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8
바삭바삭하고 담백한 보리건빵은 자꾸만 손이 가는 추억의 간식이에요. 씹을수록 올라오는 구수한 보리 향이 매력적이고, 자극적이지 않아 입이 심심할 때 야금야금 먹기 좋죠. 그냥 먹어도 좋지만 별사탕 하나를 입에 같이 넣으면 달콤함이 딱 맞아요. 우유에 푹 담갔다가 부드러워졌을 때 먹으면 옛날 생각도 나고 훨씬 든든한 느낌이 듭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