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09
아버지가 복어 좋아해서 복어 전문집에가서 다녀왔습니다. 복어 껍질 샐러드로 코스요리에 포함되어 있어요 복어껍질에다가 미나리 콩나물 넣어서 양념이랑 같이 무친 샐러드로 입맛 돋우기 용으로 너무 맛있네요 양념은 맵지는 않았고 딱 코스요리 시작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