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삼립 햄치즈고구마 샌드위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삼립 햄치즈고구마 샌드위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0
식빵 부드러운 거에 치즈 계란 햄 넣고 만들었어요 먹기에도 간편하고 맛있어요 ㅎㅎ 가격도 얼마 안하고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었답니다 ㅎㅎ 신랑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ㅎㅎ 네 좋았어요 ㅎㅎ 먹는 재미가 좋네요 ㅋㅋ 맛나요 좋아요 ㅋㅋㅋ ㅋㅋㅋ ㅋㅋ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414kcal
삼립햄치즈고구마 샌드위치
4.8(리뷰 4개)
·식단기록2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