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0
요즘은 뜨거운 물만 부어서 컵라면 처럼 먹을 수 있는 누룽지도 너무 잘 나왔어요. 그냥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니까 너무 편하죠. 제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먹은건 너무 부스러져 있어서 밥알의 식감은 별로 안 느껴지지만, 가볍게 먹기에 좋아요. 저는 김밥먹고 부족해서 후식으로 가볍게~~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