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메가커피 체리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메가커피 체리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4.10
메가커피 체리콕 시원달달하네요 ~체리콕은 향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맛보다 향으로 먹고 있는거 같아요 역시 시원하게 한잔 먹으니 좋더라구요 올여름 더울때마다 자주 사먹을거 같아요 !! ㅎㅎ 탄산도 강해서 좋은거 같아요 ~ 달달하니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잔(350ml)
510kcal
메가커피체리콕
4.9(리뷰 19개)
·식단기록3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