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1
신랑 술안주로 소시지를 간만에 구워봣어요~~
요리에다 안하고 그냥 술안주로 먹기는 첨인데 좀 많이 짜네요
그래도 역시 소시지는 고유의맛이 잇어 진짜 맛나요.
짭짤한안주덕에 술이 더 술술들어갓네요
쏘야볶음 이런거 만들면 훨 맛나겟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