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4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4.11
오늘 오랜만에 써브웨이 가서 take out 해왔어요~ 집에서 왕복 6천보정도 되는 거리에 있는데 운동삼아 걸어서 다녀왔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나오더라구요~ 야채도 듬뿍들어있어서 신선한맛이 있고 일단 실패없는 소스 3가지 렌치, 스윗칠리,스웻어니언 조합으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