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2
숙주 마라탕에 넣어 먹어봤는데요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마라 국물이랑 잘 어우러져서 더 깔끔하게 느껴졌고요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더 많이 먹게 되는 느낌이었어요
씹을수록 시원한 맛이 올라와서 계속 손이 갔어요
마라탕에 꼭 넣어야 되는 재료인 것 같아ㅇᆢㄷ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