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젤라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2
동기들이랑 먹은 젤라또입니다 저는 라벤더맛, 레몬 딜버터맛을 시켜서 먹었는데 적당히 달콤하고 상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라벤더 맛은 진짜 라벤더 향이 맛처럼 느껴져서 신기했어요~ 익숙하지않은 맛인데 독특하니 은근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