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2
버터와플 이즈니 생메르 버터입니다
예전에 먹었던 버터와플보다 맛이나 풍미가 더 업그레이드된 버터와플이네요
기분인지 몰라도 풍미가 있고 더 맛있어요. 바싹바싹 씹히는 식감도 좋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버터의 향과 어우러진 맛있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