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2
오랜만에 캠핑장 가서 바베큐 먹었습니다.
고기의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좋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과 육즙이 예술입니다.
불향이 배어 더 맛있게 느껴지는 듯 해요.
고기, 야채 , 밥과 함께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