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씨월드 달콤한 자색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씨월드 달콤한 자색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3
바삭하고 맛이 좋은 고구마 칩 먹었습니다. 건강한 고구마가 그대로 들어 있어서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바삭바삭해서 건강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달달한 고구마의 맛이 그대로 난답니다. 바삭해서 좋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46kcal
씨월드달콤한 자색고구마칩
5.0(리뷰 3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