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오늘 아침으로 소시지와 두부부침과 감자전을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시지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편입니다. 두부부침과 감자전도 좋아해서 자주 먹습니다. 소시지가 육즙이 많이 나와 맛있었습니다. 두부 부침은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감자전도 고소하고 짭잘해서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