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풀무원 국산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풀무원 국산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4
국산 숙주를 사용해서 만든 숙주나물입니다 .숙주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바로 꺼내어서 양념을 해야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또한 만들어진 숙주나물은 쉽게 상할 수 있어서 바로 다 먹거나,아니면 냉장고에 보관한 뒤 하루 안에 먹어야 신선도가 유지되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45kcal
풀무원국산 숙주
4.9(리뷰 61개)
·식단기록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