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지인에게 보리건빵 받았어요.
저는 약간 퍽퍽한 건빵을 좋아해요. 달달한 과자가 아닌지라 탄수 24g 중 당류는 5g밖에 안 되네요. 탄수의 대부분은 밀가루예요.
원재료를 구성을 보니 먹을 게 없더라고요. 한 개 먹고 출출한 조카 간식으로 먹으라고 건네줬네요. 무의식적으로 먹던 간식들을 줄여봐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