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말리온78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그말리온78님의 금풍제과 보리건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그말리온78
리뷰43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4
인터넷 특가로 보리건빵을 대용량으로 박스채 구매했어요.
낱개 비닐포장으로 30개 인데도 가격이 저렴해요.
코리아제과 보리가루 2% 함유 70g 6301kcal
역시 건빵은 많이 먹으니 퍽퍽해요. 별사탕이라도 있으면 침이 잘 나올것 같은데, 그래서 조금씩 천천히 먹어요.
고소하면서 씹을 수록 달달해요. 많이 딱딱하진 않아요.
씹는 맛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290kcal
금풍제과보리건빵
4.7(리뷰 45개)
·식단기록6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