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토치로 구워서 소세지 먹어봤는데요 겉이 살짝 그을리면서 바삭해지고 안은 육즙이 살아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불향이 은은하게 배어서 그냥 구운 것보다 훨씬 풍미가 좋았고요
한 입 베어 물면 톡 터지는 식감도 살아 있고요
간단한데도 제대로 요리한 느낌이 나서 만족감 있었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