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머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5
봄에 꼭 먹으면 좋은 머위나물이라고생각해요저녁에 머위나물 만들먹어보니 쌉싸름 한맛이 입맛을 돌게 하네요 ㅋㅋㅋㅋ 요새 부드러워서 살짝삶아서 된장 마늘 고추가루들기름액젖깨소금으로 무쳤는 어찌나 맛이좋은지 밥한그릇 싸 비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