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뚜레쥬르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6
요즘처럼 꽃가루가 날리는 날씨에 어울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의인 음료입니다.
단맛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커피라고 생각합니다.
얼음과 함께 마시면 청량감이 더욱 살아납니다.
#일반식 #간식

1잔(420ml)
10kcal
뚜레쥬르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29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