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6
간식으로 먹은 돼지바~!바삭바삭한 초코 크런치가 겉면을 가득 채우고 있어 첫 입부터 식감이 정말 재밌어요. 안에는 시원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딸기 잼이 숨어 있어 달콤함과 새콤함의 조화가 완벽한 간식 타임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