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롯데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6
고구마칩 과자 먹었어요.
평소에도 찐고구마, 고구마 디저트는 다 좋아하는편이에요. 고구마 스틱도 좋아해요.
생물고구마로 만들어 엄청 담백하고, 바삭바삭하고 달콤하고 맛있네요. 바삭바삭함이 맛있어서 자꾸만 먹게되는 간식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2g)
320kcal
롯데고구마칩
4.6(리뷰 24개)
·식단기록50회0